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CJ온스타일 방송 매진

이데베논 앰플 매진에 이어, 박수홍 결혼 답례품으로 화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2.12.02 17:57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 울트라브이 CJ온스타일 방송 앰플 매진기록<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의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이 지난 11월 29일(화)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더블구성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홈쇼핑 방송은 CJ온스타일에서 7차 앵콜방송으로 기획되었으며, MC겸 개그맨 박수홍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출연진 모두 이데베논 앰플을 2017년부터 꾸준히 사용하는 애정템으로 꼽으며 직접 경험한 피부 변화와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쇼핑 호스트 심스라와 게스트 박수홍은 2017년부터 첫 홈쇼핑 방송부터 이어진 인연과 동안 에피소드 등을 전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인기를 높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12월 23일 결혼 소식과 함께, 해당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을 결혼식 답례품 선물로 계획 중 이라고 전할 만큼 제품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프레스티지 앰플<사진제공=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데베논 앰플 시즌3 론칭 이후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기대감이 높아지며 관심도 함께 늘어난 것” 또한 “요즘 같은 건조한 계절에 더욱 필요한 제품으로 번거로운 수분, 보습, 영양 등의 기초케어 단계를 이데베논 앰플 하나로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는 강점을 인기요인으로 전했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