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sia Artist Awards, 오늘 사전투표 오픈…팬들이 뽑은 2020년을 빛낸 스타는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2020.10.14 09:31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오늘(14일) 사전투표 오픈!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을 영광의 주인공은
‘2020 Asia Artist Awards’가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을 선정하기 위한 인기투표를 오픈했다.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되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앞서 슈퍼주니어 이특이 5년 연속 MC로 나선다는 소식과 함께 배우 이성경, 안효섭, 김선호, 안보현, 김혜윤, 이주영, 안은진이 ‘2020 AAA’ 참석을 알렸다.

오늘부터 오는 11월 15일(일)까지 사전 인기 투표를 통해 2020년을 빛낸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을 선정한다.

특히, 이번 투표는 오로지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만큼 스타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투표는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 앱을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투표는 총 6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애돌' 앱 투표에서는 AAA 남자 인기가수상/AAA 여자 인기가수상 2개 부분이, '최애돌 셀럽' 앱 투표에서는 AAA 남자 인기배우상/AAA 여자 인기 배우상/AAA 트롯 인기가수상 3개의 부문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두 개의 앱 투표수를 합산해 가장 많은 투표수를 받은 1등에게는 'AAA Best of Best 스타뉴스 x 최애돌' 상이 수여된다.

투표는 '최애돌' 및 '최애돌 셀럽' 앱 상의 보유 하트 개수대로 투표가 가능하며, 모든 투표 현황 및 결과는 AAA 공식 홈페이지와 STAR POLL 앱, 그리고 '최애돌', '최애돌 셀럽' 앱을 통해 공개된다.

‘최애돌’ 및 ‘최애돌 셀럽’은 아이돌 팬덤이 사용하는 커뮤니티로 실시간 아이돌 랭킹차트, 아이돌 스케줄, 아이돌 퀴즈 등을 제공하며 아티스트들의 투표를 통해 아이돌 및 셀럽 순위를 실시간 반영할 수 있는 투표 앱이다.

한편 글로벌 No.1 시상식 ‘2020 AAA’는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될 예정이다. 


yunis@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