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 고객 만족도 조사는 전국 378개 지방공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행정안전부에서 매년 시행하는 것으로 서비스 환경·과정·결과와 사회적·전반적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종합 만족도 92.13점으로 전국 378개 지방공기업 중에서 2위, 자치구 지방공기업 중에서는 1위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단은 본부뿐만 아니라 모든 사업소가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지속적인 개선·보완을 하는 체계가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자평했다.
박 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시설의 주인인 구민과 끊임없이 소통하겠다”며, “나아가 구민 중심의 혁신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