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으로 대비하는 중학교 영어듣기평가, "귀가 트이네"

천재교육 밀크T 중학, '영어듣기 능력 평가' 과정 선보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편승민 기자 2021.03.02 17:27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천재교과서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사진=밀크티 중학 제공
중학영어듣기는 중학교 영어내신성적 관리에서 수행평가 점수에 반영 되기에 학습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수능영어에서도 중요한 듣기평가 시험인 만큼 중학영어공부에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다가오는 4월 영어듣기 시험 대비를 위한 '영어듣기 능력 평가' 과정을 선보인다.

중학교 영어듣기 실력 향상을 위한 만점 비법을 담은 해당 과정은 영어듣기 시험 대비 강좌부터 기출 문항 응시, 해설강의까지 모든 것이 준비돼 있어 효율적인 중학영어공부가 가능하다. 새학기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시행될 영어듣기능력평가를 앞두고 많은 학생들의 시험 공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밀크T중학의 ‘영어듣기 능력평가’ 과정은 먼저 각 선생님의 유형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명쾌한 설명과 기출문제 100% 분석, 유형별 선택 학습, 시험에 꼭 나오는 표현 등을 공부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감각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기출문제 응시와 해설강의 오답노트 학습자료 제공 등으로 완벽한 영어듣기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영어듣기 과정까지 대비할 수 있다. 선생님 별로 특징이 다양하기 때문에 학습생이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처럼 중학교 영어듣기시험 대비를 위한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과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된다.
carriepyun@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