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앤, 진공쌀통 출시…"쌀벌레·곰팡이 문제 해결"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2021.02.09 10:4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이마트 벤더사 ㈜굿앰디(대표 신현호)가 '리빙앤 진공쌀통 HAZ-RV5L을 출시했다. 굿앰디는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 리빙앤 진공쌀통 HAZ-RV5L을 입점하고 이달 중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리빙앤 진공쌀통은 강력한 진공 압력으로 내부 공기를 모두 배출,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외부 냄새를 흡수하고 쌀벌레 유입을 방지해 처음 상태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또 진공의 작동과 해제버튼을 눌러 조절이 쉽도록 설계됐다. 스마트한 자동압력 감지기능은 장시간 사용시 저장공간의 압력을 자동으로 감지해 진공압력이 낮아지면 자동으로 작동해 일정압력을 유지한다.

6kg이 넘는 쌀이 들어갈 수 있는 용량을 갖췄다. LED 인디게이터, 용량 눈금 표시선, USB 충전 사용 등의 기능이 있다.
▲굿앰디 신현호 대표/사진=굿앰디 제공

리빙앤 (LIVING&) 브랜드는 2013년 5월 ㈜굿앰디의 신현호 대표가 런칭한 브랜드이다. 필립스 아웃소싱과 이마트 벤더사를 시작했다. 현재 에어프라이어를 시작으로 청소기, 물걸레청소기, 욕실청소기, 포트, 그릴 등 여러 가전제품을 이마트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semi4094@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