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IK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 총 5009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협찬했다.
이번 대회는 세계남자프로테니스협회(ATP)와 대한테니스협회가 공동 주최하고,서울특별시체육회 및 서울특별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스포츠 행사다.
PMIK가 협찬한 제품은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FitLine)’ 시리즈 중에서도 인기 상품인 ‘액티바이즈 레몬라임’과 ‘액티바이즈 2GO’다. 두 제품 모두 활력 증진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액티바이즈 2GO’는 곡물, 블랙 커런트, 초콜릿 커버추어 등을 함유해 건강한 단맛을 더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김은섭 서울시테니스협회장은 “PMI의 피트라인 브랜드가 ATP 투어의 공식 파트너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며 “한국 지사인 PMIK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를 후원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오상준 PMIK 대표는 “2년 연속 ATP 서울오픈 국제남자 챌린저 대회를 후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피트라인 브랜드를 통해 국내 테니스 문화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