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쉐이프’는 체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효과가 있다. 하루 2회, 식사 1~2시간 전 1회당 3캡슐을 250ml 물과 함께 섭취하면 체형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PMIK는 “탑쉐이프는 앞서 유럽, 북미, 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며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과 함께 병행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오상준 PMIK 대표는 “많은 팀파트너 사장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탑쉐이프’를 공식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제품 중심의 제품 구성과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PMIK는 지난 4월부터 8주간 ‘탑쉐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포커스 그룹’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총 500여 명의 팀파트너 리더들이 참여 중이며, 후기를 올리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PMIK는 한국지사 설립 7년 만에 매출 5800억원(2023년 기준)을 달성하며, 암웨이·애터미와 함께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PMIK 본사인 독일 피엠인터내셔널(창립자 겸 CEO 롤프 소르그) 역시 2024년도에 32억5000만달러(한화 약 4조7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