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앤코어, 대구서 ‘2024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4.08.20 16:17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김성현 유니앤코어 대표이사가 회사소개와 비전 제시를 위해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유니앤코어

구독경제 전문기업 유니앤코어(대표이사 김성현)는 지난 14일, 대구광역시 북구 엑스코로10에 위치한 ‘대구 엑스코 제1전시장’에서 약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비즈니스 세미나 대구’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세미나’는 전국 각지 유니앤코어 팀파트너에게 회사의 위상과 비전, 보상플랜 등을 소개하고 신제품들을 공개하는 행사로 지난 4월 23일 대구를 시작으로 대전(5/22), 부산(6/18), 수원(7/18)에서 각각 개최된 바 있다.

행사를 주도한 김성현 대표는 “이번 행사는 가장 호응이 높았던 대구에서 다시 개최함으로써 회사 성장과 발맞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잠재 고객들의 호응에 부흥하기 위한 자리”라며, “글로벌 약 7800조, 국내 약 100조원 규모로 성장한 구독경제 시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더 뜨거워지고 있다” 언급했다.

그러면서 “매번 행사때마다 20% 이상 성장 중인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라인업했다”면서,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 출시와 함께 안정적 비즈니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지난해 3월 설립된 유니앤코어는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구독경제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유니앤코어는 유니(UNI)과 코어(CORE)의 합성어로 창립자의 비전인 파트너들과의 화합과 단합의 중요성, 간결하고 탁월한 보상플랜과 차별화된 제품들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로 확장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