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파리 올림픽 출전' 김민종 유도선수 후원

머니투데이 더리더 홍세미 기자 2024.04.30 13:18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2024 파리올림픽' 남자 유도 100kg급 토너먼트 라운드에 출전하는 김민종 선수/사진제공=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 대표 오상준)가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양평군청 소속 김민종(25) 유도선수를 후원한다.

30일 PMIK에 따르면 '2024 파리올림픽' 남자 유도 100kg급 토너먼트 라운드에 출전하는 김민종 선수의 메달 획득을 돕기 위해 대회 도중에도 섭취 가능한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을 지급했다.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은 신제품 피트니스 드링크를 비롯 △파워칵테일 △리스토레이트 △엑티바이즈 △뮤노겐 △프로쉐이프 등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트라인'의 전제품은 도핑 성분검사를 받은 제품만 등록되고, 독일 쾰른 명단에 등재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실제 대회 참가 도중에도 섭취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민종 선수는 "경기력 향상에 도움되는 제품을 PMIK로부터 후원을 받아 감사하다"며 "다가오는 2024 파리올림픽을 비롯해 세계 무대에서도 더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MIK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돕는 후원 프로그램인 ‘피트라인 스포츠 프로그램(FSP)’을 운영하고 있다. 펜싱 김준호 선수를 비롯해 육상 양예빈·피겨스케이팅 위서영 선수 등을 후원하고 있다.
semi4094@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