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서울강남,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과 향기마케팅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신재은 기자 2023.12.06 17:07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보코서울강남에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IGH에서 한국에 선보이는 첫번째 보코 브랜드 보코서울강남이 호텔도슨과 객실 내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보코서울강남의 모든 객실에 호텔도슨이 최근 출시한 룸&패브릭 스프레이 '룸넘버 792'가 공식 룸 스프레이로 사용된다. '룸넘버 792'는 얇게 썬 라임과 민트가 올라간 신선한 라임 주스의 그린 시트러스 향이 메인으로, 보코서울강남의 트렌디한 객실과 어우려져 편안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보코서울강남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오래 머무르는 장소인 객실에서 보다 편안하고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호텔도슨과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호텔도슨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향기를 통한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고, 작은 부분 하나까지 세세하게 관심을 기울이는 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코서울강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하기 위해 호텔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호텔 숙박권 및 호텔도슨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하우스 와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jenny0912@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