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크앤 리조트, 개관 3주년 맞아 특별 패키지 판매·고객 이벤트 진행

120만원 스위트 객실부터 더위크앤 수제맥주까지 풍성한 선물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신재은 기자 2023.11.16 11:06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더위크앤 리조트 외관/사진제공=더위크앤리조트

인천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가 26일 개관 3주년을 앞두고 '럭키드로우 패키지'와 '디너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브리데이 벌쓰데이(Everyday Birthday)' 패키지는 11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이 매일을 생일처럼 행복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럭키드로우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객식 1박과 식음 바우처 5만원권, 랜덤 선물이 적힌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선물은 정상가 120만원 상당의 더위크앤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해 △어반 마루 숙박권 △아쿠아벤처 이용권 △글로우펏 이용권 △더위크앤 리조트 수제맥주 등이다.

같은 기간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관 3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위크앤’으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작품과 당첨자 명단은 11월 26일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셰프 스페셜 디너 세트를 즐길 수 있는 '3주년 디너 패키지'도 준비됐다. 11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리조트 위캔 바(WE CAN BAR)에서 디너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디너 세트는 △오늘의 추천 스프와 브레드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화이트 트러플 오일의 향이 어우러진 ‘콘킬리에&’치즈’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 고유의 맛을 살린 ‘치킨 롤라드 스테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됐다.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오는 25,26일 체크인 고객 전원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3주년 기념 쿠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기념 포토존, 삐에로 풍성 아트존 등이 운영된다. 25일 저녁에는 위캔 바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라이브 공연을 1, 2부에 걸쳐 진행한다. 공연은 디너 패키지 또는 디너 세트를 예약한 고객에 한해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중 럭키드로우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개관 3주년을 축하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11월 한 달 간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이 생일파티에 온 것처럼 보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jenny0912@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