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니투데이는 유통산업 기획자, 마케터 실무협업 커리어 강화 프로젝트 오리엔테이션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31일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지난 달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합격자들을 선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프로젝트 구성 및 진행 절차, 참여기업 과제 및 참여 어드바이저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교육생들이 이후 받게 되는 활동 혜택 등이 상세하게 안내됐다.
한편, 본격적인 프로젝트 교육은 11월 초부터 약 1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생들은 참여 기업에서 주어진 실제 과업을 현업 관계자들과 함께 수행한다.
기획서 작성부터 결과물 제작까지 실무자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실무 경력을 쌓을 뿐 아니라 기업 인사담당자의 이력서 첨삭 및 직무 소그룹 멘토링을 통해 취업 관련 식견을 넓힐 예정이다.
본 프로젝트는 지난 달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합격자들을 선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프로젝트 구성 및 진행 절차, 참여기업 과제 및 참여 어드바이저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교육생들이 이후 받게 되는 활동 혜택 등이 상세하게 안내됐다.
한편, 본격적인 프로젝트 교육은 11월 초부터 약 1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생들은 참여 기업에서 주어진 실제 과업을 현업 관계자들과 함께 수행한다.
기획서 작성부터 결과물 제작까지 실무자들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실무 경력을 쌓을 뿐 아니라 기업 인사담당자의 이력서 첨삭 및 직무 소그룹 멘토링을 통해 취업 관련 식견을 넓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