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2023 SP 리더 워크숍'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3.09.12 17:35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주최로 5~7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리조트 빌리지센터에서 열린 ‘2023 SP 리더 워크샵’ 행사에 참석한 200여명의 SP직급 이상 팀파트너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PMIK>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지난 9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정 직급 이상 리더 200여명을 초청,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리조트 빌리지센터에서 '2023 SP 리더 워크샵’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책임자인 마커스 샌드스트롬(Marcus Sandstrom)이 한국을 방문, PMIK 성장을 함께한 SP리더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선 마커스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책임자는 “PMIK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에 놀라울 따름"이라며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행사 2일차에서는 ‘오크밸리CC 골프대회’ ‘소금산 등산’ 등 액티비티 체험으로 채워졌다. 

행사 3일차에는 이민영 교수(서울대대학원 산업인력개발학과 박사)가 ‘효과적인 조직관리를 위한 리더십’을 주제로 강의에 나섰다. 

오상준 대표는 “이번 행사는 독일 본사까지 설득해 마련한 자리인만큼 여러분과 함께해 뜻 깊었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국이 글로벌 순위 5위 달성의 페이스메이커 역할로 목표 달성에 힘을 보태자”고 말했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