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유통, 우리 농산물 사고 난타 공연도 보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명동 난타 공연 티켓 무료 증정!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2.09.30 21:15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 사진제공=농협유통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농협유통 교하, 다산역, 용산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명동 유네스코 빌딩 난타 전용극장에서 진행하는 난타 공연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난타는 한국의 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그려낸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 공연이다. 농협유통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2010년부터 난타 제작사인 ㈜PMC프로덕션과 협약을 맺어 공연에 사용하는 우리 농산물을 제공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축소 운영되었던 난타 공연의 재개를 응원하는 의미로서 농협유통 교하, 다산역, 용산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난타 공연 티켓(총 1천장)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일(토) ~ 11월 30일(수) 2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원활한 공연 관람을 위해 각 매장별로 배부기간과 공연 관람기간을 나눠서 진행하며, 공연 7일전까지 선착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가능하다. 예약방법 및 배부·관람기간은 티켓을 참고하거나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농협유통 마케팅팀 관계자는 “엔데믹이 현실로 다가오며, 선선해진 날씨로 많은 고객님들의 외출이 잦아지고 있다.”며, “하나로마트에서 가을 나들이 쇼핑도 하시고 우리가락을 담은 ‘난타’도 관람하시며 살 맛나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