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안양시 생활폐기물수집운반협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2022.08.24 15:14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이 안양시생활폐기물수집운반협회(이하 협회) 11개 기업의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일 열린 해당 수여식은 협회가 올림픽 종목의 재능을 갈고닦으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고등학생 꿈나무를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열렸다.

장학생은 협회의 기탁 취지에 따라 올림픽 체육 종목 중 하계는 양궁, 동계는 빙상 종목의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중학생 7명, 고등학생 4명이 선발됐으며, 각자 11개의 기업 명칭을 딴 장학증서를 받았다.

수여식에서 각 기업 대표자와 장학생이 함께할 미래를 약속하며 기념 촬영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협회장 유치주 대표(세명개발)는 “장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11개 기업이 힘을 모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으며, 장학생은 “안양시와 11개 기업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화답했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천기철 대표이사는 “안양시의 인재를 지속적으로 키워낼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펼쳐주신 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뛰어난 기량을 갖춘 장학생들의 미래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을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 총 11개 기업으로 구성됐으며, 안양시에서 발생하는 생활폐기물 전량을 수집하여 자원회수시설 등으로 운반함으로써 시민들의 불편을 해결해 주고 있다.
jmg1905@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