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쿡, ‘홈앤키즈 웨하스&사르르쏙 요거트’ 신제품 2종 선봬

살아있는 20억 유산균을 담은 신선한 요거트와 치즈를 동결건조해 맛과 영양이 가득!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2.05.13 16:4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 홈앤키즈 사르르쏙 요거트/치즈 & 웨하스 이미지 <사진제공=홈앤쿡>
- 성장기 우리아이 위한 3종 열처리 유산균 300억과 초유•칼슘 넣은 프리미엄 웨하스


홈앤쿡의 어린이 전문 브랜드 홈앤키즈가 신제품 ‘어린이 웨하스 2종’과 ‘요거트과자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홈앤키즈는 아이의 모든 것을 건강함으로 채우고자 깐깐하고 안전하게 연구 및 개발하고 있는 식품•위생용품 브랜드이다.

이번 출시된 ‘홈앤키즈 웨하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영양성분을 담아 아이가 칼슘과 초유 2종을과자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김치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사균체) 300억을 투입하여 요거트 3병에 해당하는 유산균을 함유했으며, 우리 아이의 성장기에 필요한 철분, 아연, 엽산, 비타민D 등을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경화유•색소•합성향료•감미료 등의 첨가물은 넣지 않았으며, HACCP 우수 제조시설에서 꼼꼼하고 깨끗하게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1박스에 2개씩 담은 7봉을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건강한 유산균 간식인 ‘홈앤키즈 사르르쏙 요거트’는 딸기, 블루베리, 플레인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살아있는 20억 유산균과 1등급 원유로 만든 요거트를 동결건조공법으로 신선하게 제조해 아이들이 손으로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제품이다.

아울러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해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우유, 딸기, 블루베리, 치즈)를 동결건조한 방식으로 만들어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이 먹기 알맞은 크기의 영양간식으로, 바삭한 겉과 달리 입에서는 부드럽게 녹는 특별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사르르쏙 유산균 치즈 딸기’는 동결건조한 자연치즈와 국산 딸기가 함유돼, 치즈의 고소함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미각을 경험할 수 있다.

홈앤쿡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간식은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영양을 고려해 건강하면서도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건강하고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홈앤키즈 웨하스’와 ‘사르르쏙 요거트&치즈’는 현재 전국의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날이 갈수록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홈앤키즈의 버블클렌저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