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테크노파크, 지역산업 육성 위한 기술개발 지원 및 투자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2021.09.15 22:28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세종테크노파크(원장 김현태)는 고려대학교 기술지주(주)와 세종시 지역산업 진흥 및 중소기업 육성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에서는 △우수 중소기업 유치를 협력하고 △관내 중소기업의 혁신기술개발수요에 대한 투자를 적극지원하며 △우수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한 해외진출 및 투자 지원과 △ 중소기업 성장 기반마련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 및 융자지원 등 세종시 관내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지원을 기본으로 협력관계 구축을 협약했다.

세종TP는 현재 수행하고 있는 사업화, 바우처, 수출, 기술, 장비활용 등 여러 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유망한 중소기업에 대한 투자지원체계를 구축함으로서 단계별 기업 맞춤형 지원 기능의 확대 할 수 있게 되었다.

세종테크노파크 김현태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세종시에서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투자지원체계를 구축함으로서 강소기업 및 유니콘기업 육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mg1905@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