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우수 공기업 선정 3년 연속 행안부 장관상 수상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2021.07.30 17:53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방공기업 사회적 가치 실현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사진=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김홍종)는 지방공기업 사회적 가치 실현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지난해 12월부터 전국 408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 참여와 협력의 민주적 경영체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적극 행정 확산 및 경영 혁신 등 4개 분야에서 20개 기관을 선정하기 위한 심사를 진행하였다.

그 결과, 공사는 사회적 약자 채용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 코로나 및 연말 사회 공헌 기부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게 되었다. 특히 이번 표창으로, 3년 연속 행정안전부 장관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명실상부 최우수 공기업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되었다.

김홍종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공사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sms@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