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캠퍼스타운 지원센터, 캠퍼스타운 입주공모전 개최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1.07.30 17:23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캠퍼스타운 지원센터는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캠퍼스타운 입주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콘텐츠 창업과 세종대 캠퍼스타운 권역 활성화에 부합하는 예비창업자를 선발한다.

지원자는 참가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사업계획서에는 핵심인력, 기술(제품)아이디어, 창업활동 계획 등이 포함돼야 한다. 입주팀에게는 창업 지원금과 창업공간, 주거공간이 제공된다.

지원은 세종대 학생뿐만 아니라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과 지역 주민도 가능하다.

총상금은 1400만 원이다. 대상 1팀은 상금 500만 원, 최우수상 2팀은 각 300만 원, 우수상 3팀은 각 100만 원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입주팀은 최대 800만 원의 창업 지원금을 받게 된다.

서류 제출 기간은 8월 22일까지이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31일이며, 최종 선발은 9월 8일 발표 심사를 거쳐 하게 된다.

지원 서류는 광진구청, 세종대 홈페이지와 캠퍼스타운 블로그를 통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접수는 캠퍼스타운 이메일로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캠퍼스타운 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