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로봇청소기 치후360 S9, ‘빅스마일데이’ 흥행세 보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0.05.23 09: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오는 5월 19일부터 27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가 매서운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물걸레 로봇청소기 치후360 S9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할인을 기다린 소비자들 구매로 이어지고 있는데, 그 이유로는 집안에 쌓여있는 숨은 먼지를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지정한 장소를 알아서 청소해 주며,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로서 강력한 흡입력과 동시에 탈부착 가능한 대용량 물통과,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의 청소 시 번거로움을 줄여 청소 시간 절약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시행 가능하며, 물걸레 청소 시 3단 물수량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청소 상황에 맞는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정지 또는 충전 시에 물 샘 제어 기능을 통해 실내의 바닥이 물로 흥건해지는 일을 방지해 준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큰 구매 포인트가 되고 있으며, 사용자의 외출 시에도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원하는 구역을 예약 청소할 수 있는 기능을 지녀 일명 ‘치여사’라고 불리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깔끔한 화이트톤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손색이 없으며, 가성비 좋은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알려진 치후360을 ‘빅스마일데이’ 파격적인 행사로 만나볼 수 있어 높은 판매량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