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화구, '화100' 프로그램에 최고급 국내외 미술재료 전폭 지원

머니투데이 더리더 신재은 기자 2024.04.24 18:51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화100’ 4회에 등장한 화100 공방이 다양한 미술재료로 눈길을 끌었다.

1대1 데스매치가 진행된 화100 공방에는 신한화구 플래그십에서나 볼 수 있었던 20여 대의 초대형 맞춤형 시스템 진열장이 설치됐으며 최고급 전문가 물감뿐만 아니라 국내외 최고급 신개념 미술재료로 구성됐다.

물품을 지원한 신한화구는“아티스트들의 열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그들이 자유롭게 창의력을 펼칠 수 있게 최고급 전문가 미술재료를 지원했으며 마치 전문 화방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이 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신한화구는 이태리에서 수입한 몰드 메이드 생산 방식의 마그나니 수채화지부터 물감처럼 사용이 가능한 팬파스텔 뿐만 아니라 미술 작업에 필수로 필요한 붓은 이태리 비비 브러시와 독일의 쿰 브러시를 지원했다.

특히 신한화구의 다양한 아크릴컬러 라인은 참가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헤비바디 타입의 신한 최고급 아크릴컬러 △소프트바디 타입의 SSENCE 에쎈스 아크릴컬러 △플로우 타입의 플뢰르 아크릴컬러 등이다.

화100은 대한민국 미술계의 주역이 될 아티스트들이 미션마다 미술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작품을만들고 있다. 신한화구의 최고급 전문가 국내외 미술재료를 아티스트들만의 독특한 사용법으로 활용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신한화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회 국내외 신개념 미술재료를 제공해 다양한 아트워크가 나올 수 있도록 함께하고 싶었다”라며 “미술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화100을 통해 그림에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100에서 사용된 다양한 신한화구의 미술재료는 온라인 및 전국 화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한화구는 인스타그램에서 ‘화100 속 신한화구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진행하는 화100을 시청한 후 신한화구 제품을 찾아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화100 미술재료를 증정한다.
jenny0912@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