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 김포공항점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2020.08.01 23:16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대한민국 대표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기업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레이디 힐, 에이트타임 그리고 라이크미가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는 올해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에서 2관왕을 수상하고 「2020 대한민국 환경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뛰어난 제품 품질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건강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친환경 라이프커머스 기업이다.

빌리브네이처는 이 달 30일부터 8월 6일까지 ‘시시호시’ 편집숍 팝업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이 오픈한 개성있는 의식주(衣食住) 아이템 편집숍으로, 최근 SNS에서 뜨는 ‘라이징 브랜드’를 취급하여 고객들에게 ‘재미’와 ‘가치’를 선사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이다.

롯데백화점 ‘시시호시’에는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달성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전 제품을 선보인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대표 제품으로는 엘더베리 면역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 유산균 100억 마리 보장균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 시리즈’, 무설탕 건강간식 엘더베리 젤리 ‘아츄구미 젤리’ 등이 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아연을 주성분으로 하고, 엘더베리와 수세미, 청미래덩굴 등 9가지 부원료를 함께 배합해 만들어져 면역기능 증진과 영양성분 제공에 도움을 준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은 장에 도달하는 유산균을 100억 마리까지 보장해 주며, 유산균 단독 섭취뿐만 아니라 비타민A, 비타민D, 아연 등을 함께 첨가한 시리즈 상품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영양성분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몸에 좋은 10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하는 한편 화학첨가물은 포함하지 않아 제품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이 외에도 배와 도라지, 수세미 등 13가지 유기농 원료를 농축한 배도라지즙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하루 1포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편식 성장영양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퍼펙트원’ 등 다수의 제품이 존재한다.

특히, 이달 출시된 신제품인 충치예방 자일리톨 캔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덴티캔디’와 아이들 건강을 위한 유기농 건강주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야미튼튼 사과매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야미튼튼 배도라지’도 ‘시시호시’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성을 위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브랜드의 경우, 하루 1포 여성에게 좋은 원료 99가지를 담아 농축한 ‘레이디 힐 비포’와 여성의 피부 건강을 몸속부터 채워주는 히알루론산 비타 젤리 '레이디 힐 토탈이너뷰티'가 판매된다.

또한, 현대인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라이크미’의 스트레스 긴장 완화를 돕는 L-테아닌 1일 섭취량 100% 함유한 사과맛 젤리 ‘라이크미 포 스트레스’ 와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바디케어 브랜드 ‘에이트타임’의 무지방 초코맛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케이크&쉐이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다양한 라이프케어 브랜드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건강하고 인기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는 ‘시시호시’에서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향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도 적극 검토 중이다.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 “이번 롯데백화점 ‘시시호시’ 편집숍에서의 팝업스토어 오픈은 자사 유통채널 다변화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우수한 빌리브네이처 제품을 널리 알려, 우리 사회와 인류의 건강을 이롭게 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롯데백화점이 김포공항에 1호점을 낸 ‘시시호시’는 시간, 날, 월, 년 4개의 삶의 주기라는 컨셉에 맞춰 다양한 연중 테마로 이뤄진 의식주 상품을 제안한다 홈데코 상품은 물론 소형가전, 문구, 패션, 키즈, 가드닝, 빵, 와인 등 다양한 상품을 조화롭게 모아 한곳에 모아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jmg1905@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