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스 챌린지, 3번째 주자 (주)코스모토 조인현 회장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0.05.29 20:11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 (왼쪽부터)(사)국민성공시대 장원석 상임대표, ㈜코스모토 조인현 회장, (사)한국신체장애인대구복지회 권오영 사무처장<사진제공=(사)국민성공시대>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 현)는 5월 28일(목) 오전11시 ㈜코스모토 본사 회의실에서 러브라이스 챌린지 3번째 주자로 조인현 ㈜코스모토 회장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지난 2015년 9월부터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 기부문화 확산 유도와 이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한 행사다.

지난 2015년 9월 11일부터 2017년 10월 18일까지 2년간 진행된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서울 종로 당선인(전 총리)을 시작으로 10명의 도지사가 쌀12t을 직접 (사)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성남 안나의 집에 제공했다.

제2기 러브라이스 챌린지는 지난 4월 23일(목)에 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원종스님으로부터 시작해 2번째 주자에 강창일 의원이 참여했다.

3번째 주자로 참여한 조인현 ㈜코스모트회장은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전기절감 시스템의 개발·보급으로 국가에너지시책과 국제협약에 부응하고 있다.
▲ 러브라이스챌린지-조인현 회장

코스모트는 전기에너지절약 시스템의 확산으로 각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함께 에너지 절약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과 의식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독보적인 기술력과 ‘新에너지 문화 창조, 절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슬로건 아래 절전시스템 분야의 세계시장을 선정해 나가고 있는 조인현 회장의 추진력과 리더십이 빛나는 기업이다.

이번에 사랑의 쌀 도전릴레이에 참여해 기증된 쌀 1,000Kg은 (사)한국신체장애인 대구 복지회(회장 정판규)에 기부됐다.

공익법인 (사)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으로 펼쳐 나가고 있으며,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하트클로버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