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케이트 서머빌, CJ오쇼핑 방송 성황리에 종료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20.05.29 11:23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할리우드 스타들의 피부 주치의로 잘 알려진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케이트 서머빌(Kate Somerville)이 지난 28일 CJ 오쇼핑을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케이트 서머빌의 더말퀸치 리퀴드 리프트는 (일명 산소세럼) 피부 속 산소 충전을 통해 강력한 산소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제품으로 피부 탄력은 물론 보습, 광채까지 경험 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철 더욱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늦은 시간 진행된 방송이었음에도 많은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제품 문의와 함께 구매를 진행하여 주었다고 케이트 서머빌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 투앤업의 박소현 홈쇼핑 담당자는 전했으며 방송 관계자들 또한 케이트 서머빌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케이트 서머빌은 20여년 넘게 완벽한 피부를 위해 힘써 온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에스테티션이자 할리우드 셀럽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케이트 서머빌의 제품뿐 아니라 LA 멜로즈에 위치한 케이트 서머빌의 스파 역시 타임지가 뽑은 최고의 메디 스킨 스파로도 선정된 적이 있다. 

국내에서는 CJ 오쇼핑과 함께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 를 통해 케이트 서머빌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