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쿠킹디저트 강사 양성과정 운영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2020.05.22 19:57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군포시는 경력단절여성을 상대로 쿠킹디저트 CA(Club Activity, 방과후 특별활동)강사 양성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군포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고 CA강사 취업의사가 분명히 있어야 한다.



쿠킹디저트 CA강사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6월 2일부터 6월 25일까지 나래아트앤빈 5층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차례씩 열린다.



교육 내용은 제과제빵과 디저트 만들기 등으로 강의와 현장 실습으로 구성된다.



신청 접수는 5월 22일까지 군포시청 별관 1층 군포일자리센터에서 하며, 선발자는 5월 27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침과 발열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교육 신청이 불가능하며, 교육기간에도 수강생들의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 등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을 의무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군포시 관계자는 “군포거주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을 위한 교육으로 이수자는 학교 등의 방과후 특별활동 강사로 취업할 수 있으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일자리정책과 일자리센터로 문의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jmg1905@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