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업데이트 소식 및 신규 게임 공개

머니투데이 더리더 정민규 기자 2020.05.22 18:49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넷이즈의 온라인 게임 부서인 넷이즈 게임즈가 5월 20일 온라인 쇼케이스 열고 인기 타이틀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과 출시를 앞둔 게임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넷이즈 게임즈는 쇼케이스에서 인기 타이틀인 ‘제5인격’과 ‘결전! 헤이안쿄’ 공식 라이선스 타이틀 및 그 외 새로운 게임을 포함해 이미 출시됐거나 곧 글로벌 출시 예정인 타이틀에 대한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언급된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넷이즈 게임즈는 자사의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 중 하나인 제5인격의 다가올 주요 업데이트 내용이 담긴 긴장감 넘치는 CG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5인격은 미스터리한 텅 빈 저택을 탈출하기 위해 두 탐정이 단서를 찾아내는 게임이다.

제5인격은 신규 맵 차이나타운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신규 플레이 모드 ‘마이너 아르카나’와 3종의 신규 캐릭터 ‘갈라테아, 화가, 곤충학자’도 조만간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팀 대항 온라인 게임(MOBA) ‘결전! 헤이안쿄’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쿠마몬’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다. 

그리고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과 불꽃놀이 시리즈가 헤이안쿄를 찾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는 내용도 밝혔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들의 깊은 사랑을 받는 인기 마스코트 쿠마몬의 출시는 음양사들에게 커다란 즐거움과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머지않아 쿠마몬 부장님이 산 넘고 바다 건너서 헤이안쿄의 세계를 찾아와 상상을 초월하는 모험의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과연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전파하는 쿠마몬이 헤이안쿄의 식신들과 만나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

◇더 라그나로크(The Ragnarök)로 떠나는 여정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RPG 게임 더 라그나로크의 테마 주제곡인 ‘라그나로크’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현대 무용 공연이 펼쳐졌다.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더 라크나로크는 역동적인 오픈 월드를 선보이는 고품질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정교하게 묘사된 게임 속 세계에서 빛과 그림자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 풍경이 시시각각 변화하고, 신화 속 신들은 하늘을 나는 용으로 변한다. 

이 신비로운 세계가 곧 플레이어를 찾아올 예정이다.

◇사냥할 것인가? 아니면 사냥을 당할 것인가? 생존자가 보내온 신호 - 킹 오브 헌터(King of Hunters)

킹 오브 헌터는 냉병기(화약의 힘을 이용하지 않는 무기) 시대의 모습을 담은 게임이다. 

이 오픈월드를 정복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직업에 맞는 무기를 쥐고 서로 다른 문명과의 충돌을 헤쳐나가며 자신의 부대가 싸우는 모습을 지켜보아야 한다. 

중국 현지의 공식 출시 일자는 이미 발표됐으며 그 외 지역의 공식 출시일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는 넷이즈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게임의 출현 - 코드 T

이날 넷이즈 게임즈는 출시 예정 게임 중 하나인 시뮬레이션 게임 코드 T(Code: T)의 사이버 펑크 스타일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베일에 싸인 해커가 넷이즈 시스템을 공격해 다중 암호화 파일을 해제하자 미래 도시는 곧 혼란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반짝이는 네온사인 뒤에서는 다양한 범죄가 일어나고 있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작전을 수행하고 영웅이 되기 위해 현상금 사냥꾼으로 변신해야 한다. 

과연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액세스 포털이 열리면 미지의 인물이 연락을 걸어올 것이다!


◇완벽했던 헤드위그 테마곡 연주 공연 -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넷이즈 게임즈의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Harry Potter: Magic Awakened)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상징적 테마인 헤드위그 주제곡의 오케스트라 연주도 이날 쇼케이스 무대에서 공개됐다.

이번 게임은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공식 IP를 이용해 공동 개발 중인 게임으로 포트키 게임즈(the Portkey Games) 레이블을 통해 중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넷이즈 게임즈는 전 세계 게이머에게 고품질 콘텐츠와 잊을 수 없는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고 계속해서 게이머들과 함께하기 위해 꾸준히 타이틀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넷이즈코리아 개요

넷이즈는 검색 포털, 이메일, 온라인게임, 전자상거래 등을 서비스하는 중국의 IT 회사로 1997년 6월에 설립됐으며, 2000년 6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되었다(NASDAQ: NTES). ‘장인정신’, ‘창작’을 이념으로 온라인 게임 및 다양한 IT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넷이즈코리아는 넷이즈의 한국 지사다.
jmg1905@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