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11월 최저가 비교견적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무보증 프로모션 실시…외제차 국산차 최대 30% 특가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9.11.20 00: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제공: 스타오토모빌
수입차 및 국산차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스타오토모빌’에서 11월 무보증 최저가 장기렌트 오토리스 긴급 특가행사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이 제휴사와 단독으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벤츠 A220, E250 AV, 아우디 A6, Q7, 모하비 마스터피스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신형 모델을 포함, 전 차종을 최저가 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 구입이나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받고 있다. 더불어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 부담이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기준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상담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량색상 등의 부가옵션, 이용기간 등 세부조건을 고려한 고객맞춤형 견적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들이 각 렌트사, 캐피탈의 견적비용을 일일이 확인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업체별 최저가 견적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장기렌트, 자동차리스를 계약한 경우 계약기간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문의 시에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차비교견적 및 국산차, 수입차 등 차량 별 리스비용 및 할부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