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보장하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 7등급 8등급 중고차 할부 함께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9.07.12 00:00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제공: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거래량 증가 이유 중 하나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트렌드 확산과 함께 자동차 내구성의 향상 그리고 중고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의 변화가 맞물리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중고차 할부 상품이 중고차매매단지 내에서 경쟁적으로 생겨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도 무조건 신차를 선호하기 보다는 꼼꼼하게 조건을 따져본 후 중고차량을 구매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는 중고차 전액 할부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일부 업체에서는 평균 시세보다 지나치게 낮은 판매가를 앞세운 경우도 찾아볼 수 있다. 막상 소비자가 방문했을 경우에는, 해당 매물은 이미 팔렸다며 비슷한 조건의 다른 차량을 보여주는 모습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허위매물 판매를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중고차 전액 할부라고 무조건 의심할 필요는 없지만 실매물이 아닌 허위매물 판매에 대해서는 경계해야 한다. 특히,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이 드라이브나 나들이용이 아닌 출퇴근용이라면 말이다. 기존 노후 차량을 교체하고자 방문한 곳에서, 침수 차량 정보를 속인 매물을 만난다면 차량을 교체하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중고차브라더스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권 VIP를 초빙해온 바 있다. 자체VIP심사자를 두고 자체 할부 서비스를 폭넓게 진행하는 심사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맞는 중고차 할부 이자율과 금리를 살펴볼 수 잇는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얻고 있다.

실제로 중고차브라더스 소비자들 대부분은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불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현대캐피탈중고차, 군미필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상품을 폭넓게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타 업체를 방문하게 된다면, 혹시 과도한 신용등급 평가를 진행하지 않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러한 행위는 소비자의 이용 할부를 높게 잡고자 함이다. 결과적으로는 소비자에게 높은 수수료를 청구해, 중간에서 갈취하는 행태와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중고차브라더스는 맞춤 상품을 통해 맞춤 금리로 제안해 중고차여유자금을 더 많이 비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비교, 중고차할부조건, 중고차할부이자율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기에 희망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후에도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또한 수입중고차 BMW 라인인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X1, X3, X5, 중고차시세를 합리적이게 제공하고 있고, 벤츠 라인인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GLC, GLE, GLS, 아우디 라인인, A4, A6, A7, Q5, Q7, 등 연비가 좋은 디젤 수입차를 추천한다.

국내 SUV 라인으로는 소렌토R, 싼타페DM, 더뉴프라임, 캡티바, 카니발, 스타렉스, 베라크루즈, 맥스크루즈, 코나, 트라제XG, 펠리세이트, 스포티지, 니로, 모하비, 쏘울, 카니발, 카렌스, 올란도, 트랙스 중고차 등 소중대형 시장을 발맞춤 하고 전국 6만여대의 실매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을수 있도록, 중고차시세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단 라인으로는 그랜저(XD, HG, ID), 쏘나타(YF, LF), 제네시스(DH,G80), 아반떼(MD,HD), 벨로스터, 에쿠스, 엑센트, K5, K7, K9, 모닝, K3, 레이, 오피러스, 옵티마, 포르테, 중고 시세를 최저마진으로 오픈하고 있다.

수입 SUV중고차 추천차량으로는 (BMW X1, X3, X4, X5, X6중고차시세, 아우디 Q3, Q5, Q7중고차, 벤츠 GLA, GLE, GLC, GLS, CLA, CLS중고차시세, BMW7시리즈, 벤츠S350, S400 하이브리드, S500, S600L 중고차시세, 푸조3008, 폭스바겐 골프 CC 파사트 페이튼 더비틀 중고차시세, 미니쿠퍼 컨버터블, 렉서스 IS ES350H LS 등의 중고차시세를 알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방송출연을 통해서 24시간 전국 상담을 통해 탁송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