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보톡스-알비에치㈜, 통합 통영 물류센터 준공…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물류경쟁력 높이고 지역 경제에 이바지 할 것으로 보여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19.07.03 16:38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헤어보톡스로 명성을 얻고 있는 헤어전문기업 알비에치㈜가 경남 통영에 물류센터를 준공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한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헤어보톡스-알비에치㈜)는 양문석 더불어민주당 통영고성 당협위원장, 김용안 통영시 의회 산업건설 위원장, 차경용 새통영농협 조합장, 선기화 재경통영중·고등학교 동창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임직원, 거래처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 통영 물류센터 준공식을 지난달 27일 성황리에 치러냈다.

경남 통영은 헤어보톡스-알비에치㈜의 이상규 대표의 고향으로 이번 통합 물류센터 준공으로 고용창출과 지역 택배 활용으로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헤어보톡스-알비에치㈜) 관계자는 “통영 통합물류센터가 최첨단 물류설비를 갖춘 만큼 물류 경쟁력을 높여 스피드와 효율성이 상승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통영 물류센터를 사업의 축으로 삼고 지역 경제 활성화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통영 물류센터 준공식 행사는 1부 준공 기념 고사와 2부 연회 순으로 진행됐다.

준공기념으로 사업 성공과 성장 및 건물의 안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고, 연회장으로 자리를 이동해 헤어보톡스 -알비에치㈜의 사업 번창에 도움을 준 내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6월 27일은 알비에치㈜의 창립기념일이기도해 더욱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헤어보톡스-알비에치㈜) 이상규 대표이사는 “당사 사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물류 시스템 효율화 차원에서 기존 2개의 물류창고를 통합·확장해 일원화 했다”며, “이번 통영 통합물류센터 준공을 계기로 헤어보톡스-알비에치㈜)가 미용 업계의 물류 및 유통 선진화에서도 모범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어보톡스는 7월 한 달간 ‘스무디클리닉’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어보톡스 밴드에 '스무디클리닉' 시술 포스팅을 올리면 우수 레시피 게시자 및 다작왕 등을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통 크게 증정한다. 제품 사용 후 ‘헤어보톡스 밴드’ 내에 시술 후기만 올려도 선물을 받아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헤어보톡스 밴드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사진제공=헤어보톡스-알비에치㈜)>.
pyoungbok@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