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지원 프로모션 전개,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AMPM워시큐’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9.05.22 09:00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제공: AMPM워시큐


무인매장으로 운영되어 24시간 운영이 가능하고 인건비 걱정이 없어 그동안 예비창업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온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AMPM워시큐’가 창업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고자 무상지원 프로모션에 나선다.

다양한 조건의 지원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및 수도권 빨래방 창업 계약자를 대상으로 먼저 실시될 예정이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계약 조건 등에 따라 혜택이 나눠지게 되는데, 운동화 세탁기 구입 시 운동화 건조기 무상 지원 또는 운동화 세탁기 및 운동화 건조기를 무상지원으로 제공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공급되는 운동화 세탁기와 운동화 건조기 세트는 매장 내에 상하단으로 설치할 수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세탁기기의 기본이 되는 세탁 성능 및 건조 성능 또한 뛰어나 이용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점주들 사이에서 부가적인 수익 창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셀프빨래방 창업 프렌차이즈 AMPM워시큐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며 “프로모션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과 창업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워시큐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