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매물 없는 실매물 중고차매매사이트 한국인증중고차,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 갖춰…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9.04.19 00: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제공: 한국인증중고차

무분별한 정보 속에서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보다 확실한 정보와 시스템이 필요하다. 중고차매매사이트 한국인증중고차는 개인회생자 저신용자 주부 대학생 무직자 그리고 신용불량자 등 중고차 할부가 힘든 고객에게 전액할부시스템을 제공해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신차를 구매시 신용불량자라는 이유로 부담이 된다면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를 이용해 중고차를 장만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수원 한국인증중고차 측은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하려는 경우에 쉽게 구매를 유도하면서 고금리로 진행하거나 무분별한 신용등급 조회로 할부 구매가 어려워질 수도 있으니 확인하는 것이 필수”라고 조언했다.

특히 재정적 어려움이 있는 주부, 군 미필, 대학생, 무직자 중고차 할부를 비롯해 7등급, 8등급 저 신용 중고차 할부, 신용회복 중고차 할부, 개인회생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 전액 할부도 지원하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인증중고차는 자체 할부사 운영도 하고 있기 때문에 저신용자도 할부 구매가 가능한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등을 진행하는 양심딜러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를 선택하는 것도 중고차구매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자체 할부사의 특별 예외승인 시스템을 적용하며 VIP 심사자의 심사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한편 중고차 업체를 선택할 때는 차량 입ㆍ출고 관리 시스템, 딜러 전산망 공개 등으로 신뢰도가 높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구매 전 자동차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운전을 꼼꼼하게 해서 차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