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 보스웰리아 먹는법 '관절 365', 관절에 좋은 음식 효능으로 6가지 주원료 함유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2019.04.16 16:05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고령화에 따른 노인인구 증가에 따라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먹는법, 표고버섯, 칼슘, 비타민D 등 다양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노화에 따라 관절에 무리가 가기 쉬운 만큼,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에 좋은 영양제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시중에는 상당히 다양한 원료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수많은 영양제들이 나와있는 상황이다. 이때 관절 관리를 위해 살펴보아야 할 성분은 무엇일까?

관절을 관리하기 위한 관절에 좋은 음식 2가지는 MSM과 NAG다. MSM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12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의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확인하였고, NAG 또한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6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 불편함 정도가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다.

이외에도 NAG의 경우, 보행능력과 계단 승강 능력이 유의하게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는데, 이 두 가지 성분이 모두 함유된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절 365’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관절 365’가 관심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부원료이다. 보스웰리아, 표고버섯, 우슬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절 365’가 관심을 받는 다음 이유는 주원료이다. MSM, NAG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골다공증에 좋은 칼슘과 비타민D 그리고 그 외의 마그네슘, 아연을 함유하여 총 6가지의 기능성 주원료들을 함유하고 있다.

‘관절 365’의 한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받는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마크가 있는지 꼭 확인할 것을 강조하였다.

현재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절 365’는 최대 37%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

연예/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