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교향악단, 키즈 콘서트 5월 어린이날 맞아 개최

3D 애니메이션과 <동물의 사육제>,<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1번>이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회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2019.04.16 15:42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플라잉 심포니 포스터./사진제공=KBS교향악단

KBS교향악단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3일 저녁 7시 롯데콘서트홀에서 를 기획했다. 이번 ‘플라잉 심포니’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3D 애니매니션을 곁들인 클래식 음악회이다.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으로는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와 차이콥스키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1번> 두곡이 연주된다.

<동물의 사육제>는 동물의 왕 ‘사자’, ‘암탉’, ‘코끼리’ 등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악기가 가진 개성 있는 소리로 표현한 곡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곡별로 위트 넘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3D 영상과 함께 아이들이 더욱 몰입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2부에는 차이콥스키의 유명한 발레곡 <호두까기 인형> 중 귀에 익숙한 8곡을 발췌하여 연주하며, 영상에 독창적인 스토리 연결되어 있어 시각적인 체험과 함께 아이들을 상상력 넘치는 클래식 음악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이번 무대에는 KBS교향악단, 그리고 KBS교향악단의 윤현진 부지휘자, 피아니스트 국영하, 임소현이 함께 연주하며, KBS 아나운서인 김승휘가 친절하고 재밌는 해설로 어린이들의 관람을 돕는다.

티켓가격은 2~4만 원이며, 어린이날을 맞아 3인 이상 가족 관람 시 20%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KBS교향악단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jungmyeon@gmail.com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