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반, 현대 팰리세이드 전용 헤드레스트부터 프리시트 방석까지 선보여

2월 13일까지 프리오더 5% 즉시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9.02.12 15:5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프리미엄 자동차 실내용품 브랜드 ‘아임반’에서 출시 직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 팰리세이드 전용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아임반은 팰리세이드 맞춤 색상 제품 기획전을 통해 S타입 프리미엄 누빔, 허리쿠션, 프리시트 방석까지 선보이고 있다.

아임반의 팰리세이드 전용 제품은 팰리세이드의 순정 색상인 블랙과 웜그레이를 그대로 재현, 마치 자동차의 기본 옵션인 것처럼 스며들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에는 훌륭한 내구성과 우수한 촉감을 자랑하는 최고급 인조가죽인 누브리노 인조가죽이 사용되었다.

아임반 팰리세이드 전용 헤드레스트는 NEW S타입 프리미엄 누빔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아임반의 헤드레스트는 목부터 머리까지 자연스럽게 기댈 수 있는 이상적인 각도를 구현하여 독보적인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최적의 편안함을 위해 높낮이 조정과 전방 3단 슬라이딩 기능으로 사용자의 체형에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허리쿠션은 리본 허리쿠션 2세대를 장착하게 된다. 아임반 리본 허리쿠션은 상체가 S자 발란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디자인되어 허리받침 기능은 물론 상체 흔들림 방지 기능을 하는 버켓 시트 기능까지 일석이조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쿠션은 위와 아래의 길이를 다르게 디자인하여 허리 아래 부분을 받치고 싶을 때나 윗부분을 바치고 싶을 때 개인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임반 프리시트는 새차의 순정 시트를 완벽하게 덮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효과적으로 가죽 시트를 보호할 수 있다. 여기에 침대의 스프링 구조를 모티브 삼아 만든 입체적인 볼륨감으로 균형 잡힌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래 사용해도 쿠션감이 꺼질 걱정할 필요 없이 고탄성 저밀도 우레탄 폼을 사용하여 이질감 없이 탄력적이고 균형있는 쿠션감을 선사한다.

아임반 관계자는 “팰리세이드 전용 상품을 출시하며 팰리세이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프리오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차를 가지게 된 설레임을 아임반 자동차 실내용품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팰리세이드를 완성시켜 줄 아임반 팰리세이드 전용상품은 현재 500개 한정 판매로 현재 프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2월 13일(수)까지 프리오더 시 즉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팰리세이드 전용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반 홈페이지의 팰리세이드 전용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임반은 1981년 자동차 가죽시트 봉제 도매를 전문분야로 하여 삼성피혁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이후 오랜 자동차 인테리어업의 지식과 노하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왔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