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위에 피어난 예술,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디아 노체’ 출시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2019.01.11 20:3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크라운구스 신규 호텔 컬렉션 ‘DIA NOCHE’ 프로모션 중 일부

글로벌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럭셔리 호텔 침구 스타일링을 위한 호텔 컬렉션 쓰로우 & 블랭킷 ’디아 노체(DIA NOCHE)’를 출시했다.

호텔 컬렉션(HOTEL COLLECTION)이란 최상의 감각과 콘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상류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대표 컬렉션 중 하나이다.

밤과 낮 (DIA & NOCHE)를 모티프로 한 이번 호텔 컬렉션은 밤하늘처럼 차분한 네이비(Navy), 아늑함이 느껴지는 밝고 은은한 크림(Cream) 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디테일 포인트인 양 끝 부분이 테슬 장식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되어 호텔침구인 구스이불과 함께 베드 스프레드로 매치 시 고급스럽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원단에 사용된 알파카(Alpaca) 소재는 크라운구스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거쳐 정교하게 직조됐다. 알파카는 막스마라, 샤넬, 구찌, 프라다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 애호하는 최상급 소재로 그 우수성은 수천 년간 전해 내려온 장인의 손길로 완성되며 그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안데스 산맥의 금’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최상의 촉감과 실크를 뛰어넘는 광택으로 상류층은 물론 영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리차드 버튼(Richard Burton)과 영국 왕실의 서식스 공작부인에게도 사랑 받는 소재로 유명하다.

크라운구스 코리아 프로모션 담당 마케터는 “신규 호텔 컬렉션인 ‘디아 노체’ 런칭을 기념 하며 웨딩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20명의 고객에게 쓰로우 & 블랭킷 ‘디아 노체’를 증정하는 ‘Dream Space Embellishment’ 프로모션이 1월 10일부터 진행중이다” 고 밝히며 “몇 년 전만 해도 구스이불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았던 한국 소비자들이 최근 럭셔리 호텔침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보다 럭셔리하고, 예술적인 호텔식 침실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 이라 전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구스다운이불 브랜드를 주도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명품 브랜드 및 스포츠스타와의 적극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늘 새롭고 혁신적인 컬렉션에 대한 시도 또한 멈추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세계적인 야구스타 미국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와의 협업으로 3억2천만원이라는 초호화 럭셔리 구스이불 ‘추신수 에디션’을 런칭하며 12년만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의 기록을 깨뜨렸다. ‘추신수 에디션’과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 에 대한 문의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띠크 스토어 및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