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빅드림 충주시지회 1~2代 會長 이, 취임식 성료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2018.12.17 17:26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단법인 빅드림 충주시지회, 회장 이 취임식' 행사가 지난 15일 오후 6시 30분 충주 더베이스 호텔에서 성황리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에는 우영삼 1대 이임회장과 어천용 2대 취임회장을 비롯한 주용학 대표와 정해국 사무처장 이종배 국회의원,조길형 충주시장 등 내 외빈 130여 명이 참석했다.

개그맨 김종석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내빈소개와 헌신한 회원의 공로패 전달, 이임회장의 재직기념패 와 본부 주용학 대표 이사의 감사패 전달, 이임 회의 이임사 , 신임 회장 취임사, 주용학 대표 이사의 격려사, 이종배 국회의원의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 오른쪽 첫 번째 이임회장 우영삼
우영삼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라는 이임사로 그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제는 빅드림 중앙회 청소년 사업단장으로서 주용학 대표이사와 함께 더 큰 봉사의 저변 확대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이어 2대 어천용 회장은 취임사에서 빅드림 충주시지회의 회원 확대와 충주시 청소년 들을 위한 ▲역할 확대 ▲봉사문화 형성▲청소년 봉사 프로그램 개발이라는 3대 비전을 제시하였다.

한편 어천용 취임회장은 천사 라이프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며 충주시 축구협회 부회장 , 충주시 검도협회 부회장 등 의 왕성한 사회활동과 재능기부 활동으로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끝으로 2부 행사는 벨리타 댄스팀과 김은주 벨리댄스 제1회 빅드림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에서 수상한 권동현 학생의 축하공연과 김종석과 함께하는 송년회 레크리에이션으로 1년 동안의 노고를 나누었다.

[사단법인 빅드림 소개]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비전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신 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 위해, 수련활동 및 건강한 여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가족부 산하 비영리 공익법인이다(제92호).

-특히 청소년들의 주도적이고 자발적인 참여 유도를 통하여 수련활동, 문화예술활동, 국제교류활동, 평생교육, 자원 봉사활동을 하는 비전을 제시하고 참여를 활성화하게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고 있다.
sms@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