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홈페이지 접속 中 '새로고침 누르지 마라?'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대환 기자 2018.12.17 10:33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뉴스1 제공
티르티르 화장품 브랜드가 연말을 맞아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가운데, 다수의 접속자가 몰리며 홈페이지가 폭주하고 있다.

티르티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17일 오전 10시부터 일부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15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뽀이언니’ 이보희 대표가 운영중인 브랜드로 건강한 화장품을 지향한다.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이제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행사 당일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할인 제품 중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일 상품’은 인기 제품을 모아 놓은 세트 제품인데. 200세트 한정으로 반값할인을 하고 있다.

티르티르의 베스트 제품으로는 도자기 크림, 미스트, 세럼 등이 있다.

할인 시작과 동시에 사이트는 접속자 폭주로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새로고침이나 뒤로가기를 클릭하면, 접속이 더욱 지체될 수 있다. 티르티르 홈페이지에는 '먼저 접속하신 고객님의 이용 완료 후, 대기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접속합니다', '새로고침, 뒤로가기 혹은 재접속 하시면 순번이 뒤로 밀려나게 되니 주의해주세요'라고 당부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