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단, 전북 경제통상진흥원 주최 ‘SNS 온라인마케팅교육 특강’ 진행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기자 2018.11.28 17:44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온라인마케팅 교육전문회사인 마케팅사단((주)엠에이유니타스, 대표이사 박찬)은 지난 11월 21일 지역 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라북도 진안홍삼연구소에서 SNS 온라인마케팅 사용설명서 교육 및 특강을 실시했다.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자신이 취급하는 사업아이템에 대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들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맞춤교육형식으로 진행됐다.

온라인마케팅의 기본인 블로그부터 시작하여 스마트 스토어 및 SNS 마케팅에 관련된 교육을 받아 직접 사업장을 홍보하고, 소상공인 업체 제품의 경쟁력과 매출을 견인하기 위한 것이 이번 교육의 주된 취지였다.

온라인마케팅 전문학원인 마케팅사단의 박덕훈 오프라인 특강 전문강사의 교육으로, 20 여명의 지역 내 소상공인들이 참석하여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대략 3시간 동안의 교육이 진행됐다.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 관계자에 따르면 “지역 내 소상공인들이 SNS를 활용해서 온라인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고 있고, 설령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어떠한 방식으로 시작하여야 할지를 잘 모르는 게 현실이다”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서 SNS 온라인마케팅의 필요성을 체험하고 보다 적극적인 홍보 활동 및 매출의 활성화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케팅사단의 관계자 또한 “최근 공공기관 및 단체, 기타 사업자들에게서 SNS 온라인마케팅 교육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고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다”라며, “홍보 담당자 및 마케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강 교육의 요청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교육청에 평생교육시설로 정식 인가된 온라인마케팅 교육전문학원인 마케팅사단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 채널들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공기관 온라인마케팅 특강 교육 및 요청은 마케팅사단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주)엠에이유니타스>
pyoungbok@mt.co.kr

최신기사

정치 기사

사회 기사

연예 기사

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