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KT SK 초고속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한 현금사은품, 결합상품 할인 받는 팁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2018.11.17 09: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현대인들에게 있어 필수로 여겨지고 있는 LG KT SK 인터넷 서비스. 요즘은 LG SK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한 500메가, 1기가 초고속 기가 인터넷가입 신청 건수가 많이 늘어남에 따라 합리적으로 인터넷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인터넷가입 신청을 한다면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과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등으로 이득이 되는 혜택들을 편하게 챙길 수 있지만, 어려운 통신상품과 결합상품 설명에 어떤 상품으로 어떻게 결합해야 하는지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진다.

일반 소비자들은 ‘인터넷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에 초점을 두고 인터넷가입 변경 신청을 하려고 하지만, 실제로 허위업체의 과장광고에 당해 현금사은품을 받지 못한 피해자의 사례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비싼 요금제의 통신상품에 가입해 3년을 써야 하는 소비자들의 사례를 보면 엘지(LG), 에스케이(SK), 케이티(KT) 인터넷가입 시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에 초점을 두기 보다는 전문적이고 안전한 신뢰성 높은 업체에서 상담 받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센터 ‘㈜인터넷서포터’의 정보에 따르면 온라인 대리점에서 인터넷신규 가입을 할 시 소비자가 생각해 보아야 할 부분은 크게 3가지다.

첫째, 엘지유플러스(LGU+), KT올레(KT), 에스케이(SK) 인터넷가입 통신상품 생각해 보기다. 한번 계약을 하면 3년간 유지해야 하는 통신상품 특성상, 어떤 통신사에서 어떤 통신상품을 사용할 것인지 생각해봐야 한다. 인터넷의 경우 100메가, 500메가, 1기가 인터넷이 있으며 사용하는 컴퓨터 환경에 따라 속도를 결정하면 된다. 그 외에 인터넷TV 역시 평소 생활 패턴을 생각하며 인터넷TV 상품을 결정하면 된다.

둘째, LGU+, KT, SK, 인터넷결합상품 생각해 보기다. LG SK KT 인터넷통신사의 요금제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인터넷TV결합상품이 있는데, 같은 통신사라면 할인 받을 수 있는 인터넷TV결합상품이 많으니 알아보고 꼭 할인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 매달 나가는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를 모르고 할인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

셋째, 엘지(LG), 케이티(KT), 에스케이(SK) 인터넷가입 시 받는 현금사은품 생각해 보기다. 많은 소비자들이 인터넷가입 설치 시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과장광고로 고가의 현금사은품지급을 약속하고 이를 지키지 않은 채 잠수를 타는 악덕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한데, 일반 소비자들이 구분하기가 어려울 수 있어 가입하려는 업체가 안전한 곳인지 여부를 따져본 후 인터넷신청현금사은품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KT LG SK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어려운 설명과 많은 정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통신비 절감 특허출원 시스템을 개발해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업계 최초로 소비자브랜드대상을 5회 연속 수상한 법인사업체로 공식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