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인기…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12일 롯데홈쇼핑서 판매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스퀘어형으로 조리시간 단축돼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8.11.09 15:2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기름없이 공기만으로 튀기는 에어프라이어가 주부와 자취생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12일, 프로피쿡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원형의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스퀘어형으로 설계되어 있다는 점이다. 스퀘어형 에어프라이어는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스며들기 때문에 조리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고,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용량이 작은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아쉬움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대용량이 에어프라이어의 선택 기준이 됐다. 해당 제품은 5.5리터 대용량으로 한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에어프라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기름없이 공기만으로 튀김 요리를 할 수 있어 담백한 튀김 요리가 만들어지며, 다이얼 방식으로 온도와 조리시간만 조절하면 되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요리 가능하다.

또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주방 내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측면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는 심플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에 레드와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방 내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는 자주 사용하는 주방용품이므로 식재료 습기 등에 쉽게 노출되기 쉬운데,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는 알루미늄재질로 만들어 불소수지코팅을 더해 녹스는 걱정도 없앴다.

이처럼 조리시간 단축, 대용량, 세련된 디자인까지 차별화된 에어프라이어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로피쿡은 1982년에 독일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시작해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현재 유럽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명하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