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세종문화회관 수험생 할인 및 패키지 판매!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2018.11.09 14:02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이 수능 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해 연말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기획하는 공연 할인 및 수험생 패키지를 제공한다. 수험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한 해 동안 준비하느라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의 사기 충전 및 기분전환을 위해 클래식, 연극, 뮤지컬 등 총 9개 공연을 20%에서 최대 50% 할인해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엄청난 유머로 현재 미국, 뉴질랜드, 독일 등 전 세계 37개국에 수출된 웨스트엔드 최고의 코미디로 무려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11명의 배우들의 완벽한 코미디 호흡을 선보이는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러시아 음악의 ‘차르’라고 불리우며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지휘자 게르기예프와 독일 전통 사운드의 수호자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 내한해 깊어가는 가을 밤,

거장들의 뜨거운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게르기예프&뮌헨필하모닉오케스트라> 내한공연, 지난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총 4회에 걸쳐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서울시뮤지컬단의 대표 레퍼토리로, 따스한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 경쾌한 뮤지컬 넘버, 아이들의 퍼포먼스가 함께하는 서울시뮤지컬단의 가족뮤지컬 <애니> 등 연극, 뮤지컬, 클래식을 막론한 세종문화회관의 대표 공연들을 20~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헝가리의 리스트, 독일의 예너, 체코의 야나체크, 오스트리아의 슈베르트 등 낭만시대 4인의 유럽작곡가들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서울시합창단의 <명작시리즈Ⅳ>, 주빈메타가 주목한 파피스트 곽정이 연주하는 신비로운 하프음색을 느낄 수 있는 세종체임버시리즈 스페셜스테이지 , 지난 2010년 초연되어 매년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가족 뮤지컬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왕자와 크리스마스>, 가족 연인이 함께 하는 아름다운 송년 음악회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윈터클래식>,

일제강점기에 활동한 실존인물을 소재로 두 예술가의 삶과 예술혼을 통해 우리네 인생과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서울돈화문국악당의 브랜드 공연<적로>, 꿈의숲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4일간의 크리스마스 음악 축제 <2018 꿈의숲 겨울이야기> 등 총 9개 공연을 대상으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고 세종문화회관으로 오면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 가능하다.

또한, 수능을 마친 대학생 새내기들을 위해 공연할인 및 메이크업 클래스, 특별 선물까지 증정하는 뷰티 클래스 패키지도 마련하였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VIP석을 30% 할인 된 4만9,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예매할 경우 뷰티브랜드 ‘에스쁘아’의 2018 홀리데이메이크업 클래스 참여 및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뷰티 클래스는 선착순 25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그 동안 수험 준비에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결과를 떠나 우선 수고했어! 라고 말하고 싶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 때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을 통해 인생에서 직접 경험해보지 못한 것들을 채워보는 것도 지금 이 순간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jungmyeon@gmail.com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