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시리즈 예매, SKVS두산 놓칠 수 없는 명승부...꿀팁은?

머니투데이 더리더 김윤정 기자 2018.11.03 09:37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사진=2018 KBO 포스트시즌 홈페이지

2018 한국시리즈 예매가 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지난 2일 넥센을 이기고 2018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SK 와이번스의 경기로 인해 가을 야구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2018 한국시리즈 예매 티켓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비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18 한국시리즈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단독판매되며 사전에 본인인증 절차는 모두 마쳐야 한다. 이어 정확한 시간 엄수를 위해 ‘타임시커’를 사용하는 것도 유용하며, 결제에 필요한 파일들은 미리 설치해둬야 한다. 또한 이번 예매에는 카카오페이 결제도 가능해진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누리꾼들은 “ksyo**** 팀은 영원히 넥팬이지만 선수론 한동민 당신의 베팅스타일을 너무 좋아한다 흥해라 한동민 이번에 두산과도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길 바란다”, “쯔랏** 포시 올타임 레전드 경기다.”, “n** 진짜 간만에 코시다운 코시 보겠네 ㅎㅎㅎ”, “Eternaldoo** 저렇게 무서운 팀을 상대로 슼이 명승부를 펼칠 수 있길...”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