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배 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韓國인물대상’ 시상식 ,정치공로부문 大賞수상

대한민국의 발전과 선진화된 정치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

머니투데이 더리더 송민수 기자 2018.10.23 13:59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시,자유한국당)/©사진= 이종배 의원실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시, 자유한국당)이 22일, ㈜이십일세기 뉴스 법인이 주최한 ‘제27회 21세기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공로부문 ‘한국인물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은 2002년을 시작으로 그동안 나라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을 기울인 각 부문(정치・경제・사회・문화・종교)의 명망있는 인사들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상이다. 엄정하고 객관적인 선정을 위해 각계 인사 5인과 언론계 인사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면밀한 검토와 인증작업을 거치고 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종배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그동안 농해수위, 교문위, 산자위 등 다양한 상임위・특위를 거치며 국가 발전과 국민 복리 그리고 정치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이종배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감사하고,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잘못된 정책 비판과 대안 제시를 통해 대한민국의 발전 그리고 선진화된 정치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19일에도 ‘2018 코리아리더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sms@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