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다담카’에서 안전한 중고차 매매에 대한 팁 제공해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2018.10.17 19:55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차량구입에 있어 꼼꼼한 구매가 손실을 줄인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의 미끼 매물로 피해는 보는 이들이 많아 피해구제 사이트가 생기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수원 중고차 사이트 ‘다담카’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피해가 생기는 것을 막고 현명한 중고차 구입을 위해 팁을 제공하고 있어 호응이 높다. ‘다담카’는 정식 등록된 딜러가 직접 판매를 하고 있으며, 실물 매매 사이트답게 직접 차량을 보고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구입하려고 하는 차의 일반 시세와 그 차의 성능 지식 등을 풍부하게 제공해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원중고차매매 ‘다담카’가 KEB 하나은행과 초저금리대출 제도를 실행하면서 정확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수원 중고차 매매 ‘다담카’는 KEB하나은행과의 제휴협약 체결로 중고차를 구매할 고객들의 입장에 서서 다른 중고차 업체와 차별화된 저렴한 금리로 차량 구매 시 할부 계약을 진행하는 제도를 실시 한 전문 중고차 업체이다. 최장 120개월 동안 할부 개월 수를 정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중고차 구입에 대한 상담문의 및 견적문의 는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 ‘다담카’를 검색 해 확인 하거나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