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sia Artist Awards, 올해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 장기용-김다미 ‘2018 AAA’ 참석!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新(신) 매력 끝판왕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임윤희 기자 2018.10.12 13:34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2018 Asia Artist Awards 장기용과 김다미/사진=YG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AND제공
- 2018 Asia Artist Awards, 차세대 남주 장기용, 훈훈한 비주얼+독보적 존재감으로 기대감 고조!
- 2018 Asia Artist Awards, 독보적 신예 김다미, 상승세 제대로 탄 그녀! 시상식 참여로 대세 행보 이어간다!

올해 가장 핫한 배우 장기용, 김다미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해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28일(수)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떠오르는 스타 장기용, 김다미가 출격해 시상식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배우 장기용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 ‘고백부부’ 등 일찍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어 최근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희대의 사이코패스 아버지를 둔 경찰 채도진 역을 연기,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과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한 단계 넓히며 2018년 대표 유망주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최근 ‘괴물 신인’으로 불리는 김다미 또한 함께해 자리를 빛낸다. 영화 ‘마녀’에서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구자윤’ 역을 맡은 그녀는 순수한 외모와 달리 쾌감 가득한 액션 연기를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스크린 데뷔작부터 300만이라는 관객을 동원한 김다미는 무서운 기세를 보이며 충무로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예의 저력을 보이고 있는 그녀이기에 이번 시상식에서의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된다.

이렇듯 ‘2018 AAA’는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 장기용, 김다미가 참석을 확정, 총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해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한 ‘2018 AAA’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5월 ‘2018 드림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성공적으로 K-POP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오는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K-POP 공연을 준비 중이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수)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yunis@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