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로션 추천,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가려움증에 코코랑아토 로션으로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2018.10.12 13:36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무덥던 여름이 기억 나지 않을 만큼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고 있다. 특히 밤낮 일교차가 심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피부가 건조해져 각질, 가려움증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이다.

이러한 가을에는 아침저녁으로 수분 관리를 철저하게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 코코넛오일 브랜드 ‘코코랑아토’에서 이러한 보습 관리에 좋은 코코넛 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코코랑아토의 인텐시브 코코넛 로션은 천연 코코넛 오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된 수분장벽에 도움을 주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250ml 대용량으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 피부 유연화 기능을 도와준다.

코코랑아토는 특히 원심분리법을 통한 추출 방법으로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 보습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인공향료, 인공색소, 무첨가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코코랑아토 관계자는 “가을철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매일매일 보습력 좋은 제품들로 꾸준한 관리를 해야 트러블 예방 및 피부가려움증 등에 도움이 된다” 면서 “가을이 지나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좀 더 탄탄한 보습라인 제품들을 준비해 코코넛 화장품 시장을 이끌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랑아토는 현재 회원가입 이벤트, 리뷰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며 로션 제품 외에도 페이스워시, 바디워시,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코랑아토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