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秋秋香” 추추향, 가을은 가을의 향기…커핀그루나루 가을추천 신메뉴 ‘스카치캔디라떼’, ‘콘칩라떼’

머니투데이 더리더 윤우진 기자 2018.10.12 13:40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프리미엄 커피 커핀그루나루에서 "가을은 가을의 향기(秋秋香/추추향)" 라는 슬로건으로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현재, 전 매장에서 절찬리 판매 중인 이 메뉴는 ‘스카치 캔디 라떼’, ‘콘칩라떼’, ‘콘칩블랜디드’ 외 ‘자색고구마라떼’와 ‘자색고구마브래드’ 총 5종이다.

커핀그루나루 측에 따르면 “각 메뉴들의 진한 향기가 이 가을에 따듯한 감성으로 취하게 만들 수 밖에 없다”며 “누구나 맛본 옛 추억의 버터스카치 캔디와 옥수수콘칩 스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음료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스카치캔디 라떼’는 무더웠던 올여름 동안 지쳐있던 우리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에너지 음료이다. 버터커피 일명 ‘방탄커피’는 그날의 피로와 에너지를 보강해주는 커피음료로 실리콘 밸리에서 젊은 층에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이며 고칼로리라는 단점을 보완하고 달콤함을 가미하여 젊은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출시되었다.

‘콘칩라떼’도 이 가을의 추억의 콘칩스넥 맛으로 옥수수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배고픔을 달래주는 한 끼 음료로써 ‘추추향’ 메뉴 중 가장 많은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자색고구마라떼’ 와 ‘자색고구마 브래드’ 역시 “추추향”을 가득 실은 메뉴로 자색고구마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간 보호 기능으로 다양한 고객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난히 무더웠던 지난 여름을 견뎌낸 나에게 ‘스크치캔디라떼’로 에너지를 보충하고, ‘자색고구마브래드’로 건강한 한 끼를 채워 이 가을을 “추추향”의 정취를 한껏 누려보는 건 어떨까.

한편, 커핀그루나루는 현재 1+1 행사를 진행 중이며 커핀그루나루 어플을 통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
theleader@mt.co.kr

최신기사

정치 기사

사회 기사

연예 기사

스포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