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스㈜, 경북 게임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추진

경북지역 게임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지원.. 게임 운영에 필요한 CS, PM, QA, 운영 등 토탈 솔루션 제공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 2018.07.18 11:1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토탈 솔루션 기업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가 경북지역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해 12월 경상북도, 경산시, 경북테크노파크, IGS가 함께 협약한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경북지역의 게임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준비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실제 산업 분야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험과 역량을 가진 강사진과 게임운영에 필요한 CS, PM, QA 운영 등을 통해 실제 기업에서 요구하는 수행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수 있다.

특히 IGS는 취업준비생들의 지속적인 동기 부여와 참여를 위해 우수한 성적을 받은 수료생들에게는 IGS 취업 등의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면접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온오프믹스(onoffmix)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IGS는 국내 1위 글로벌게임 QA, CS, CM, Online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현재 240여개(글로벌 120여개)이상의 게임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수의 공공사업 및 게임서비스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theleader@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