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주목되는 중고폰 매매 업체 ‘폰사요몰’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2018.05.25 11:3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중고폰 매입, 판매 1위인 ‘폰사요몰’이 중고폰 매입 시 추가지급 5만원, 구매 시에는 최대 7만원 할인 이라는 초특가 이벤트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폰사요몰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하나. 스마트폰 공기계 구입시 최대 7만원 할인 & 푸짐한 사은품 제공

중고폰 매입 전문이었던 ‘폰사요몰’이 최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중고폰 구매 전용 쇼핑코너를 오픈했고, 급성장 중이다.

폰사요몰은 매일 중고 시세를 실시간 파악하여 업계 최저 가격을 유지하고, 만약 휴대폰의 문제 발생시에 가장 완벽한 A/S를 해주고 있다. 또한, 중고폰 구매 시 또는 매입 시에 발생되는 모든 택배비를 지원하고, 입소문을 위해 오픈 초기 마진을 포기하고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오픈 초기 입소문과 꾸준한 고객 관리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 최대 7만원 할인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전한다.

이벤트 모델은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플러스), SE, 5S까지 애플 모든 기종에 한하며, 갤럭시9(플러스),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S7(엣지), S6(엣지),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 노트5, 노트4 등 하위 기종까지 전부 해당된다.

둘. 중고폰 매입 거래 시 최대 추가지급 5만원

폰사요몰에서는 쇼핑코너 오픈으로 구매가 많아짐에 따라, 상대적으로 모자라는 재고가 많이 필요해져 매입가도 대폭 상승했다.

매입 가격 추가 지급 모델은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갤럭시9(플러스),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으로 최대 5만원 추가 지급하며,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플러스), SE, 5S 갤럭시S7(엣지), S6(엣지), 노트5, 노트4 등 하위 기종까지 전부 최대 3만원 추가 지급하고 있어 매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중고폰 매입 가격은 높아지고, 구매 가격은 낮아져 중고폰 사고 팔기 딱 좋은 기회라 보여진다.

다만 한시적인 이벤트이기에 중고폰 매매를 서두르기를 권장한다.

폰사요몰의 본점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해있으며, 강남, 잠실, 홍대, 구로, 대학로 등 전국 40여지점에서 직접 거래가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나 폰사요몰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unaplug@mt.co.kr

정치/사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