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장기렌트 전문기업 369렌트카 보증금 저렴한 신차프로모션 진행중

머니투데이 더리더 최정면 기자 2018.05.25 12:00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저신용 신차 장기렌트카 및 중고차 재렌트 전문기업 369렌터카는 보증금을 대폭 낮춘 신차장기렌트카 상품을 선보인다.

저신용장기렌트 비교견적싸이트로 유명한 369렌터카에 따르면 그동안 장기렌트카 이용에 제약이 있던 7, 8, 9, 10등급의 저신용자와 개인회생자, 신용불량자, 파산면책, 위크아웃 등의 신용회복 컨설팅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을 출시하여 저신용자나 신용불량자도 본인이 원하는 조건의 저신용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저신용 신차장기렌트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보통 30% 가까운 보증금을 부담해야하는 어려움이 있는데 이번 369렌터카의 프로모션은 보증금을 15% 수준으로 낮춘 차량을 특판으로 준비한다.

또한 보증금 있어도 소득확인, 재직증명서 확인 등의 번거로운 절차도 없앤 무심사 진행으로 소득확인이 어려운 상태의 저신용자 고객들에게 반응이 매우 뜨겁다. 

369렌터카의 이번 신차장기렌트 특판 상품은 보증금을 15%까지 낮춤과 동시에 소득이나 재직확인 없이 무심사로 진행한다. 이번 무심사 신차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기아자동차의 K5, K7, 스포티지, 카니발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80 등이 대상 차량이다. 초기 보증금 부담으로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을 망설인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보증금이 부담되고 소득증빙이 어려웠던 직장인, 신규사업자, 주부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아울러 369렌트카에서는 중고차 무보증 장기렌트 상품도 판매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초기에 부담했던 보증금을 없애고 렌트료를 조절한 상품으로, 보증금이 부담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다. 무보증 중고차 장기렌트 상품으로는 기아자동차의 K5, 르노삼성의 SM5, SM6 차량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저신용장기렌트 전문기업 369렌트카 정시묵 팀장은 “보증금 부담을 낮춘 무심사 신차장기렌트카 상품과, 보증금이 없는 무보증 중고차장기렌트카 상품은 작년 하반기부터 369렌트카에서 기획,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라며 “저신용자나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신용회복중인 고객, 초기비용이 부담되는 고객, 소득이나 재직증빙이 어려운 고객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으로 설계해드리는 장기렌트서비스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심사 저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상품과 무보증 중고차장기렌트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lunaplug@mt.co.kr

정치/사회 기사